Search

[08/21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GS25 ‘문어밥도시락’ - 식품음료신문

pasar2kali.blogspot.com

오비맥주, 포장 박스 업사이클링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블루투스 스피커 장착…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 선사

버드와이저가 사회적 거리두기와 길어진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붐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버드와이저는 헨리와 함께하는 ‘#즐겁게넘겨’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음악과 함께 버드와이저를 마시며 일상 속 순간을 즐겁게 넘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붐박스 패키지는 버드와이저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아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맥주 포장 박스를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붐박스(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형태로 제작해 패키지에 활용했다.

버드와이저 473ml 맥주 8캔과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된 스피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현재 전국 이마트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만 원 후반대다.


GS25, 밥부심(밥+자부심) 살린 업계 최초 ‘문어밥도시락’
밥을 주 메뉴로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화 나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업계 최초로 ‘바다에서온도시락-문어편’(이하 문어밥도시락)을 출시했다.

GS25가 반찬 종류를 다양화하거나 반찬 양을 확대하는 등 반찬을 중심으로 차별화를 이뤘던 기존 편의점 도시락을 벗어나 문어 원물을 활용해 풍미와 품격을 높인 밥을 도시락 주 메뉴로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화에 나선 것.

GS25는 최근 솥밥 등 밥을 차별화한 전문점을 선호하는 트렌드 확산에 맞춰 밥을 주 메뉴로 구성한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고, 6개월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특수 취반 공법을 활용해 문어밥도시락을 탄생시켰다.

GS25가 문어 원물과 국내산 쌀을 함께 넣고 특수 취반 공법으로 구현한 문어밥도시락은 밥에서 느껴지는 문어의 풍미와 토핑된 문어의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무말랭이, 깻잎장아찌, 오이피클, 구운 김을 부 메뉴로 구성해 문어밥 맛을 한층 더 북돋아주게 했다. 가격은 5200원.

한편 GS25는 이번 문어밥도시락을 시작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해 ‘바다에서온도시락’ 시리즈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1, 2020 at 08:46AM
https://ift.tt/32aHjzL

[08/21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GS25 ‘문어밥도시락’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37nJamS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08/21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붐박스 패키지’, GS25 ‘문어밥도시락’ - 식품음료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