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경기 연속 골에 도전하는 손흥민(토트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13일 오전2시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2021-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를 치른다.
두 팀의 경기는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주어지는 4위 경쟁을 위한 중요한 한 판이다. 현재까지 맨유가 28경기를 치러 13승8무7패(승점47)로 5위, 토트넘이 26경기를 치러 14승3무9패(승점45)로 7위를 마크하고 있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서 2경기 연속 대승을 거두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맨유전에서 승리, 5위 도약을 노리고 있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와 함께 전방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는 세르히오 레길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맷 도허티로 구성됐다.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스리백으로 호흡을 맞추고, 골키퍼 장갑은 위고 요리스가 꼈다.
손흥민은 최근 리즈, 에버턴과의 EPL 경기에서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 리그에서 총 11골을 기록 중이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치른다.
최전방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책임지고 2선에는 제이든 산초, 폴 포그바, 마커스 래쉬포드가 자리한다. 중앙 미드필더로 네마냐 마티치, 프레드가 뛰고 포백은 알렉스 테예스, 해리 매과이어, 라파엘 바란, 디오고 달롯 구성한다. 골문은 다비드 데헤아가 맡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EPL 3경기 연속골 도전' 손흥민, 맨유 상대로 선발 출전…호날두와 맞대결 - 파이낸셜뉴스 )https://ift.tt/yCH4DAi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EPL 3경기 연속골 도전' 손흥민, 맨유 상대로 선발 출전…호날두와 맞대결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