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시즌1을 종영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2019년 9월 첫 방송 된 후 1년여간 월요일 밤을 지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밥은 먹고 다니냐’는 지난 17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시즌2 시작에 앞서 24일부터 4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시즌1을 총정리하고 더 재미있을 시즌2를 맞이하는 시간을 갖는다.
스페셜 방송의 이름은 ‘밥은 먹고 다니냐-밥슐랭 가이드’다.
24일 방송되는 ‘트롯 맛집 1편’에는 미스 트롯의 미녀 삼총사 정미애·김나희·김소유, 작곡계미다스의 손 조영수와 맛깔난 목소리를 자랑하는 강태관·김경민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31일 방송되는 ‘트롯 맛집 2편’에는 어려웠던 삶을 극복하고 이제는 트롯 전설이 된 진성의 이야기와 구수한 목소리,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두 남자 나태주·신인선, 그리고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트롯 남매 영기·정미애의 이야기가 담긴다.
9월 7일에는 듣다 보면 마음이 짠해지는 ‘짠내 특집’이 방송된다. 각각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서정희와 서동주 모녀의 솔직 토크와 대륙 여신 함소원, ‘깝권’ 조권의 이제껏 듣지 못했던 인생 이야기가 한 번에 공개된다.
9월 14일 방송될 ‘레전드라 불리는 사람들’에서는 발라드 여신 백지영과 골프여제 박세리,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콘이 된 하리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밥은 먹고 다니냐-밥슐랭 가이드’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한국에서 욕과 요리를 가장 잘 하는 할머니 김수미가 세상살이에 지쳐 외롭고 고단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대접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1%대의 안정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스페셜 방송이 끝난 후 바로 시즌2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24, 2020 at 08:47AM
https://ift.tt/3hrRu9x
‘밥먹다’ 시즌1 마무리, 오늘(24일)부터 4주간 스페셜 방송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37nJamS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밥먹다’ 시즌1 마무리, 오늘(24일)부터 4주간 스페셜 방송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